백성은 때려도 새누리 서방이 좋았다

|

 

 

 

동안 이명박 욕만 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제일 똑똑하다. 국정원 검찰 경찰 감사원 언론사 방송사 구석구석 싹 장악하고 국정 운영한 것 보면 감탄스럽다. 어느 한 개라도 비워 뒀으면 벌써 골로 갔을텐데.. ㅎㅎ 민주당 느끼는 것 없냐? 징징대지 말고 한 개라도 장악 좀 해줘 봐봐.

 
 독재정권 빼고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 중에는 명박이가 대통령 중엔 최고로 실력행사 했다. 딱 본대로 배운데로 권력잡고는 싹 장악하고 밀어부치고 막힐 땐 청와대 뒷산 가서 반성도 마 쪼까 하는 체하고 말기엔 박근혜에게 양보하는 미덕까지 지한테 손해 안 나게 철저하게 계산대로 수학맹키로 진행했다. 명바기는 참으로 건조하게 정치를 잘?했다.
 
 명바기는 말한다. “제가 장시해봐서 아는데 민주니 인권이니 내사마 그런 거 몰것고 내 꼴리는 데로 그저 내 식구 자알 챙기고 쭉 그냥 불도저 가듯 돈 되는 데로 가면 되는 기라. 마~ 호탕하게 사나이맹키로. 무슨 뭐 민주니 지구생태 인권 뭐시 어쩌고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하지 말고. 글고 개나 소나 낼 우습게 아는데 사실은 내가 니덜 존나 우습따. 뭐 힘도 없고 가진거 없고 조또 아닌 것들이 콩나라 배추나라 아이고마 니덜 같으면 그말 듣것나? 박근혜고 누고 뭐시고 간에 낸 자료 싹 준비해놨다. 권력은 뭐 폼으로 잡은 거 아니니깐에 겁 하나도 안나는기라. 누가 까불끼고.”
 
 권력앞에 순수한 새누리당 사람들은 딴 생각 안하고 권력만 생각하고 돈만 생각하고 올곳이 줄선다. 땅을 사랑해서 땅을 살뿐 인권 민주 그런 건 관심 없다. ‘어머머 몰라요 저힌 돈과 권력만 생각하기도 바빠요” 이렇게 노선이 확실하다. 민주당은 백성 앞에서 욕심 없는 체 민주인 체 할 뿐.
 
 백성은 때려도 새누리 서방이 좋았고 그래도 새누리에 정들었고 도움 줄 것 같고 유괴범에 동정하듯 여하간 좋으니 찍은 것이다. 니들이나 새누리나 차이가 와닿지 않으니 정든 새누리 찍는 거다. 그러니 선거에 이길려면 딴 방법 없고 지역에 시간들이고 공들여서 조까케 생각말고 새누리보다 잘해서 여하간 백성이 좋아하게 하라!
 
 
 
Trackback 0 And Comment 0